전체뉴스

[공식]장기용X채수빈X정수정 영화 '새콤달콤', 6월 4일 넷플릭스 공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07 15:04

장기용X채수빈X정수정 영화 '새콤달콤', 6월 4일 넷플릭스 공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계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새콤달콤'이 6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새콤달콤'은 '럭키' '힘을내요, 미스터리'로 맛깔난 웃음을 선사해온 이계벽 감독의 신작으로 연애가 가진 현실적인 다양한 맛을 솔직하게 담아낸 이야기다. 연애의 첫 인상만을 담아낸 역설적인 제목을 통해 한없이 새콤하고 달콤했던 연애의 첫 맛부터 이별의 짜고 쓴 맛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연애의 맛을 리얼하게그려낸다.

'새콤달콤'은 대세 라이징 스타 장기용, 채수빈, 정수정이 총출동해 신선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검색어를입력하세요 WWW' '나쁜녀석들: 더무비', 5월 첫 방송을 앞둔 '간 떨어지는 동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가파르게 상승중인 대세 배우 장기용이 현실남친 장혁으로 분했다. 그는 연애 초기 다정한 스위트가이부터 점점 무심하게 변해가는 '현실남친'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심박수와 분노 게이지를 동시에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그의 사랑스러운 연인 다은 역은 드라마 '로봇이아니야' '여우각시별' '반의반' 등을 통해 차세대 로코 스타로 자리잡은 채수빈이 맡는다.

일도 사랑도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간호사 다은으로 분해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 연기로 요즘 청춘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대기업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된 장혁이 만난 입사동기 보영 역에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써치' '애비규환'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정 수정이 열연한다. 정규직 자리를 따내기위해 장혁과 경쟁하고 협업하며 미운 정을 쌓아가는 보영 역으로 기존의 시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새콤달콤'은 매번 해도 어려운 연애, 하지만 그 새콤달콤한 연애의 맛에 제대로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찐현실 로맨스다. 6월 4일 넷플릭스 공개.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