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은아, 6년 짝사랑男과 '우결' 무산 후 근황 "마음적 힐링"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02 17:19

more
고은아, 6년 짝사랑男과 '우결' 무산 후 근황 "마음적 힐링"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은아가 '우결' 콘텐츠가 무산된 후 근황을 공개했다.



고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음적 힐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들과 산책 중인 고은아의 모습이 담겼다. 고은아는 시그니처인 '쪼리'와 편안한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은 채 반려견들과 쉬고 있는 모습. 고은아의 밝은 근황이 돋보인다.

고은아는 미르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가상연애 콘텐츠 '은아는 연애중?!'을 진행했다. 고은아와 함께 할 상대는 고은아가 6년간 짝사랑해왔다는 남사친. 2회까지 진행됐으나 지난 31일 '방가네' 측은 갑작스럽게 막을 내리게 됐다며 "(남사친이) 촬영 당일 여자친구가 있다고 얘기를 했다. 속상하고 괘씸하고 배신감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고은아는 상대방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보다 자신을 속이고 프로젝트가 무산된 것이 더 속상하다고 토로했다.

이후 '방가네' 측은 "'우결 프로젝트'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다"고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