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정우,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 캐스팅…이미지 대변신 [공식]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4-01 19:52

박정우,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 캐스팅…이미지 대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정우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한국판 리우 역에 최종 캐스팅됐다.



2017년 스페인 원작을 시작으로, 매 시즌 글로벌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시즌 5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올 상반기 한국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어 국내 관객을 사로잡는다.

이번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손 the guest], [보이스], [블랙]의 김홍선 감독이 연출하고, '나 홀로 그대'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그의 작가팀이 극본을 맡아 뛰어난 몰입감과 짜릿한 스릴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들 중 박정우는 리우 역으로 출연하며 실력파 신예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촬영을 앞둔 박정우는 "좋은 작품에 좋은 감독님,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작품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박정우는 올 해 방영될 예정인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 출연 소식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에도 캐스팅을 확정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박정우가 출연하는 한국판 '종이의 집'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