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추재현 최준용 김진욱 나승엽" 롯데, 라이징스타 온택트 팬미팅 26일 개최

김영록 기자

입력 2021-11-24 11:16

"추재현 최준용 김진욱 나승엽" 롯데, 라이징스타 온택트 팬미팅 26일 …
사진제공=롯데 자이언츠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가 선수단과 팬 사이 특별한 만남을 추진한다.



구단은 비시즌 기간 선수단과 팬들이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비대면 팬미팅인 '라이징스타 온택트 팬미팅'을 마련했다.

'카카오TV'에서 진행하는 26일 팬미팅에는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의 대상 선수들인 추재현, 최준용, 김진욱, 나승엽이 참석한다. 선수들은 라이징 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팬들과 '카카오TV' 내 라이브 채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2022년 공식 오픈을 앞둔 메타버스 'G-UNIVERSE'를 통해서도 팬미팅 시청이 가능하다. 직접 댓글로 참여할 수는 없지만 메타버스 내에서 다른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직구장 모습을 구현한 메타버스 'G-UNIVERSE'는 팬미팅 행사 당일 사직야구장, 그라운드, 클럽하우스, 더그아웃 등의 맵이 선 공개된다. 메타버스와 맵 내에 마련될 다양한 이벤트를 먼저 체험하고 싶은 팬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롯데자이언츠 통합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구단은 현재 구축 중인 메타버스를 활용해 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