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직 100% 아니지만…" 삼성 강민호 선발 복귀[대전 라인업]

박상경 기자

입력 2021-08-17 17:06

"아직 100% 아니지만…" 삼성 강민호 선발 복귀
26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LG의 더블헤더 1차전 경기가 열렸다. 5회초 송구실책을 저지르고 있는 강민호. 대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1.06.26/

[대전=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삼성 라이온즈 주전 포수 강민호가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삼성 허삼영 감독은 17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전에서 강민호를 7번 타자-포수로 선발 출전시켰다.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강민호는 복귀 후 피로누적-부상이 겹치면서 휴식을 보내왔다. 삼성 허삼영 감독은 당초 이번 주까지 경과를 지켜볼 생각이었다. 허 감독은 "아직 100% 컨디션은 아니다. 김민수가 15일 경기를 마치고 다리 쪽에 불편함이 있었다. 오늘은 강민호가 몽고메리를 잘 유도할 것으로 봤다. 전력은 아니지만 경험으로 몽고메리를 이끌어줄 것으로 봤다"고 배경을 밝혔다.

삼성은 한화전에서 박해민(중견수)-구자욱(우익수)-호세 피렐라(지명타자)-오재일(1루수)-이원석(3루수)-김헌곤(좌익수)-강민호(포수)-이학주(유격수)-김상수(2루수) 순으로 타선을 꾸렸다. 마이크 몽고메리가 한화 타선을 상대한다.

대전=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