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잠실체크]NC 박민우(손가락) 박석민(발등) 부상, 선발 제외...어깨뭉침 임창민은 말소

노재형 기자

입력 2021-07-07 17:38

NC 박민우(손가락) 박석민(발등) 부상, 선발 제외...어깨뭉침 임창민…
2021 KBO리그 LG트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가 9일 서울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NC 박민우가 3회초 1사 1,2루 나성범 타석때 3루 도루에 성공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6.09/

[잠실=스포츠조선 노재형 기자} NC 다이노스 라인업에 두 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심각한 수준은 아니다.



7일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 선발라인업에 박민우와 박석민의 이름이 빠졌다. 박민우는 왼손 중지가 부었다. 전날 경기 7회 번트안타로 출루할 때 슬라이딩을 하다 손가락을 다쳤다.

박석민은 자신의 파울타구에 오른쪽 발등을 찍혀 타박상을 입었다.

NC 이동욱 감독은 "훈련은 했는데, 둘 다 오늘 경기는 힘들 것 같다"며 "2루에는 정 현, 3루에는 김민수가 나간다"고 밝혔다.

이날 NC는 이명기(지명타자) 권희동(좌익수) 나성범(우익수) 양의지(포수) 알테어(중견수) 강진성(1루수) 박준영(유격수) 김민수(3루수) 정 현(2루수) 순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전날 5번에 배치됐던 나성범이 3번으로 돌아왔다.

한편, NC는 이날 어깨 뭉침을 호소한 투수 임창민을 말소하고 투수 박진우를 1군 등록했다. 잠실=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