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잠실 Live]롯데 안치홍, 악송구 처리 중 주자와 충돌 '교체'

박상경 기자

입력 2021-05-23 15:20

롯데 안치홍, 악송구 처리 중 주자와 충돌 '교체'
2021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가 23일 서울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롯데 2루수 안치홍이 4회말 1사 1,2루에서 박건우 땅볼때 1루주자 김재환과 충돌하고 있다. 잠실 =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5.23/

[잠실=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롯데 자이언츠 안치홍이 두산 베어스전 도중 부상으로 교체됐다.



안치홍은 2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전에서 0-0 동점이던 4회말 1사 1, 2루에서 수비 도중 주자와 충돌한 뒤 쓰러져 교체됐다. 박건우의 땅볼 타구를 잡은 3루수 한동희가 더블 플레이를 위해 2루로 송구한 공을 잡기 위해 베이스 커버에 나섰으나, 악송구를 잡기 위해 뛰어 오르는 과정에서 슬라이딩하던 김재환과 진로가 겹쳤다. 착지 과정에서 김재환의 머리에 발이 걸려 쓰러진 안치홍은 자리에서 한동안 일어나지 못한 채 고통을 호소했고, 결국 트레이너 부축을 받으며 벤치로 향했다. 롯데 벤치는 나승엽을 교체 투입했다.

롯데 관계자는 "넘어지는 과정에서 등과 머리에 충격을 받아 어지럼증을 느껴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했다"고 밝혔다.

잠실=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