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창원 브리핑]백신 접종 이상無! '추신수 리드오프' SSG 선발 라인업 공개

박상경 기자

입력 2021-05-05 13:35

백신 접종 이상無! '추신수 리드오프' SSG 선발 라인업 공개
2021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27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다. SSG 추신수가 타격 훈련을 기다리고 있다. 인천=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1.04.27/

[창원=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야구 대표팀 예비 엔트리 포함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나섰던 SSG 랜더스 선수단이 큰 이상 없이 NC 다이노스전을 치른다.



SSG 김원형 감독은 5일 창원NC파크에서 갖는 NC전에 추신수(우익수)-김강민(중견수)-최 정(3루수)-제이미 로맥(1루수)-한유섬(좌익수)-오준혁(지명 타자)-박성한(유격수)-이흥련(포수)-김성현(2루수)을 선발 출전시켰다. 지난 3일 서울 국립중앙의료원에서 화이자 백신을 접종했던 추신수와 최 정, 한유섬 모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과 함께 백신을 접종했던 이재원은 벤치 대기하지만, 선발 등판하는 오원석을 위해 이흥련을 기용하는 차원에서의 결정이다. 이들 외에도 김상수 서진용 하재훈 김태훈 역시 정상적으로 불펜 대기한다.

SSG에선 총 12명의 선수가 대표팀 예비 엔트리에 포함돼 화이자 백신을 접종했다. 우려와 달리 이상 증세를 보인 선수는 없었다. 김 감독은 "별다른 이상 증세를 호소한 선수가 없었다. 모두 정상적으로 출전 가능하다"고 밝혔다.

창원=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