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NC,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과 2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이종서 기자

입력 2021-05-02 15:06

NC,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과 2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NC 다이노스가 비대면 투자일임 서비스 앱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과 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이어 2년째다.



협약식은 지난 1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앞서 창원NC파크 그라운드에서 열렸다. 정인영 디셈버앤컴퍼니 대표,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해 든든한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기로 약속했다. 두 회사의 2년 연속 동행을 기념해 정 대표가 이날 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NC는 이번 시즌 창원NC파크 포수 뒤 펜스 상단 구좌에 핀트(Fint) 광고를 운영하고, 선수단 유니폼 상의 뒷면에 핀트(Fint) 로고를 붙인다.

정인영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2020년 KBO리그 통합 우승을 이뤄낸 NC 다이노스와 두 번째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NC 선수들과 프로야구 팬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는 "구단을 파트너로 계속 선택해준 디셈버앤컴퍼니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다이노스 팬들에게 핀트를 더 많이 알려 동반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