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천 승장]'첫승' 수베로 한화 감독 "퍼펙트한 승리, 모두에게 고맙다"

김영록 기자

입력 2021-04-07 22:55

수정 2021-04-08 11:13

more
'첫승' 수베로 한화 감독 "퍼펙트한 승리, 모두에게 고맙다"
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KBO리그 SSG 랜더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렸다. 한화가 SSG에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수베로 감독이 선수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1.04.07/

[인천=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카를로스 수베로 한화 이글스 감독이 KBO리그 첫승의 감격을 드러냈다.



한화는 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서 장단 18안타를 몰아치며 17대0 대승을 거뒀다. 박찬혁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을 방문, 수베로 감독에게 축하 꽃다발도 건넸다.

수베로 감독은 "첫 승을 거두게 돼 매우 기쁘다. 오늘같이 많은 점수가 나는 경기가 드문데, 하주석, 박정현 등 너무 많은 선수들이 잘해줬다. 투수들 또한 실점이 없었고, 에러도 없었던 퍼펙트한 경기"라며 만면에 웃음을 지었다.

이어 수베로 감독은 "우리 선수들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매 시리즈 위닝시리즈를 가져간다는 마인드로 경기에 임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인천=김영록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