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파리패럴림픽 국가대표,'韓브랜드'프로스펙스 입는다

전영지 기자

입력 2024-04-18 09:53

수정 2024-04-18 09:56

more
파리패럴림픽 국가대표,'韓브랜드'프로스펙스 입는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대한장애인체육회가 2024년 파리패럴림픽에서 프로-스펙스를 입는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 신관 대회의실에서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와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프로-스펙스는 대한장애인체육회의 최고등급 공식 파트너(티어1)로서 ▶2024 파리 패럴림픽 스포츠의류 후원 ▶대한장애인체육회 및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 이미지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권리 등을 갖게 된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모두가 함께하는 스포츠로 건강한 사회 구현'을 기관 미션으로 삼고 있으며 프로-스펙스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를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비슷한 지향점을 공유하는 두 기관이 2024년 파리패럴림픽을 앞두고 후원협약을 체결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스펙스는 2024년 파리패럴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시상복부터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복, 의류, 가방, 고기능성 신발까지 전폭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기존 태극기 건곤감리를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과 청량함을 보여줄 수 있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시상복을 준비중이다.

문성준 대표이사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를 지향하는 프로-스펙스는 프로스포츠, 생활스포츠를 넘나들며 세상의 모든 움직임을 지지하고 있다"며"이번 대한장애인체육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사회 구현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드디어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를 입고 패럴림픽에 나갈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이 큰 자긍심을 느낄 것으로 생각한다"며 "후원 결정을 해주신 문성준 프로-스펙스 대표이사님과 임직원분께 감사드리며 파리패럴림픽 시상대 제일 높은 곳에서 프로-스펙스와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