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B국민은행, 삼성금융네트웍스와 업무 협약 체결…'모니모' 내 뱅킹 거래 및 금융 상품·서비스 지원

김소형 기자

입력 2024-06-04 15:05

KB국민은행, 삼성금융네트웍스와 업무 협약 체결…'모니모' 내 뱅킹 거래…


KB국민은행이 삼성금융네트웍스(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와 업무협약을 맺고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 '모니모' 내 뱅킹 거래 및 금융 상품·서비스를 제공한다. 4일 서울 중구 삼성 본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대환 삼성카드 사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모니모' 내 차별화된 혜택을 갖춘 금융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하기로 했다.

KB국민은행과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첫 협업 사례로 모니모 회원 전용 입출금통장을 준비하고 있다. 해당 통장은 모니모에서만 가입 가능하며, 삼성금융네트웍스 및 모니모 이용 수준에 맞춰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조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양사는 상품 출시에 앞서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절차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양사는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모니모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추진 ▲디지털 기술 교류 ▲데이터 분석·활용 등 지속 가능한 협업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