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서울신라호텔, 프로포즈·기념일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4-18 15:07

수정 2024-04-18 15:50

서울신라호텔, 프로포즈·기념일 패키지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이 5월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에버라스팅 모먼트(Everlasting Moment)' 객실 패키지는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커플을 위해 특별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커플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은 플라워 박스를 포함한 생화와 핑크 벌룬, LED 캔들로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꾸민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인 룸 다이닝 디너' 대신 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Chef's Tasting'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패키지는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패키지로 출시했던 '비 바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가 인기를 끌자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한 상품이다.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하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객실 내 스냅 촬영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객실에서 스냅 사진을 촬영한 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