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라면세점, 메타베브코리아와 협약 체결…젊은 주류 애호가 공략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3-28 17:51

신라면세점, 메타베브코리아와 협약 체결…젊은 주류 애호가 공략


신라면세점이 '메타베브코리아'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30세대 주류 마니아층 공략에 나섰다. 메타베브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 등 해외 유명 주류를 수입?유통하는 곳이다.



28일 신라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지난 27일 양사 간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이 진행됐다. 양사는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최근 주류의 핵심 구매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상호협력을 골자로 주류 제품 및 브랜드 육성?발굴을 위한 상호협력, 신규 마케팅 및 이벤트 기획, 전문화된 주류 콘텐츠 공동 기획?제작, 양사 제휴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확대 등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글렌알라키' 등 메타베브코리아가 보유한 다양한 주류 브랜드 라인업을 활용해 2030세대 위스키 마니아층에게 젊은 감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신규 마케팅 및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 또 일본 위스키 브랜드 '아케시'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판매하는 등 신규 제품 및 브랜드 발굴을 통한 주류 라인업 강화에 있어서도 상호 협력을 확대하고, 다양한 온라인 주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메타베브코리아와 함께 온라인 주류 콘텐츠 전문성을 강화나설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