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GM, 코스트코 고척점서 ‘지엠 이머전 위크’ 진행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3-24 15:25

GM, 코스트코 고척점서 ‘지엠 이머전 위크’ 진행
◇GM 이머전 위크. 사진제공=GM

지엠(GM)은 정통 아메리칸 풀사이즈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픽업트럭, 크로스오버 모델을 직접 보고, 시승 예약을 할 수 있는 '지엠 이머전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서울 구로구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열린다. 전시 부스는 코스트코 고척점 지하 2층과 1층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행사 참여 차량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타호, 픽업트럭 GMC 시에라 총 3종이다.

GM은 스프링 카크닉' 콘셉트를 전시 부스에 구현, 봄철 아웃도어 캠핑과 피크닉을 떠난 듯한 느낌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전시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견적을 받고, 지역 대리점을 통한 방문 시승도 예약할 수 있는 상담 부스도 운영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시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고객을 위한 경품도 마련된다. 고객이 현장에서 견적 상담 혹은 시승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총 200명), 아이파크몰 상품권 1만원권(총 1400명)을 제공한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