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모두투어,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성료…엠비피데이 프로모션 진행도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3-11 18:47

모두투어, '창립 35주년 기념행사' 성료…엠비피데이 프로모션 진행도


모두투어가 지난 8일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창립 35주년 기념식에는 우종우 회장,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유 사장은 35주년 창립기념 행사에서 1989년 설립부터 지난 35년간 모두투어가 걸어온 길과 이루어낸 의미 있는 성과와 기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향후 새로운 모두투어의 청사진을 담은 미래 경영전략 비전을 공유했다.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자유화 원년인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 국내 여행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여행사 중 하나다. 지난해 영업이익 119억으로 흑자 전환을 하며 성공적으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했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여행부문 대상 수상을 비롯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8회 연속 인증을 통해 서비스의 우수성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우종웅 모두투어 회장은 "지난 35년 동안 함께 해온 항공사, BP 대리점 등의 협력사등을 비롯하여 특히 모두투어 임직원들을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초심불망, 마부작침' 초심을 잃지 않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끊임없이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는 각오로 모두투어를 100년 이상 가는 좋은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풍성한 혜택의 '엠비피데이' 창사특선 프로모션을 4월 7일까지 진행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