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레고랜드-춘천시, 지역 축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2-28 14:10

레고랜드-춘천시, 지역 축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육동한 춘천시장,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춘천시와 함께 '춘천 지역의 축제 및 관광 활성화' 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업무협약은 레고랜드가 춘천 마임축제,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등 대표적인 지역 축제에 5만4000m2 면적의 하중도 부지를 축제 부지로 무상 제공하고, 춘천시와 함께 공동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는 등 축제 활성화와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해 나가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단순 지역 사회 공헌을 넘어서 인천의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 기업의 우수사례와 같이 레고랜드도 지역사회와 기업이 힘을 합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두는 또 다른 우수 사례가 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랜드는 개장 이래 현재까지 강원도,춘천 지역 행사 및 축제 관련 협약을 통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강원 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연맹과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원 등 상호 간 협력 진행을 위한 MOU를 맺었고, 6월에는 마임축제와 축제 기간에 맞춰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8월에서 10월까지는 춘천시에서 운영하는 '춘천 야간 시티투어'에 참여했고, 11월에는 '춘천 토이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한 프로모션 등을 선보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