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DB손해보험·채널에이치네트워크, '간편건강보험 헤밀레플랜' 공동마케팅 MOU 체결

김소형 기자

입력 2024-02-27 09:15

DB손해보험·채널에이치네트워크, '간편건강보험 헤밀레플랜' 공동마케팅 M…


DB손해보험이 채널에이치네트워크와 간편건강보험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채널에이치네트워크는 16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채널 '김소형채널H' 및 힐링채널H를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은 DB손해보험과 채널에이치네트워크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보유 보험의 공백없는 리모델링과 건강보험 시장의 올바른 가입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진행됐다.

나에게맞춘간편건강보험은 DB손해보험 창립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유병력자들을 위한 간편고지보험으로, 출시된지 보름만에 가입 2만건을 기록한 베스트셀러상품이다. 김소형 헤밀레플랜은 최신담보인 '전이암진단비', '4대순환계질환진단비'와 더불어 셀프부양시대에 맞는 '간병인사용 질병/상해일당'담보 등으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선진화된 노후대비 문화발전 및 신뢰할 수 있는 보험가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