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bhc치킨, 고객 참여 'bhc 쿠킹클래스'진행…4월부터 정식 프로그램 운영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2-19 17:55

bhc치킨, 고객 참여 'bhc 쿠킹클래스'진행…4월부터 정식 프로그램 …


bhc치킨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인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bhc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대표 메뉴 조리실습을 비롯해 외식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K-치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bhc만의 맛과 노하우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bhc 쿠킹클래스는 지난 11월부터 2월까지 총 4차례의 시범운영 단계를 거쳤고, 4월부터 본격 정식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된다.

지난해 11월에는 장안대학교 프랜차이즈경영과 학생 18명을 초청하며 첫 클래스를 열었고, 올해 1월에는 동국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 17명이 참여했다. 2월에는 참여자 선정의 폭을 넓혀 지난 15일 30-40대 여성 고객 15명이, 16일에는 다문화가정을 포함한 용산교육복지센터 청소년들 21명이 참여했다.

bhc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은 bhc치킨 브랜드의 역사,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의 이론교육에 참석했다. 실습교육에서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 '뿌링클'과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을 직접 조리하며 평소 즐겨 먹던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4월부터 본격화되는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준은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로 공식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D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 여부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이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친밀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