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레고랜드 호텔, 설 맞이 최대 30% 할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2-05 11:17

레고랜드 호텔, 설 맞이 최대 30% 할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레고랜드 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2월 7일까지 다양한 레고랜드 호텔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에 따르면 패키지는 고객 선호도에 따른 '조식 패키지',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이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호텔 물놀이장 오픈 기념으로 런칭한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500객실 한정으로 샤워 가운 및 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에 함께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도 청룡의 해 설날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선 연휴를 맞이하여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하여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제시하면 된다.

설날을 맞아 청룡에게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룡의 소원상자'는 매주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2월25일까지 진행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