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LF 아떼, 밸런타인데이 맞아 '스윗 부케' 한정판 에디션 출시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2-04 15:54

LF 아떼, 밸런타인데이 맞아 '스윗 부케' 한정판 에디션 출시
◇아떼,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판 '스윗 부케' 에디션. 사진제공=LF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페이퍼 콜라주 아트 전문 '전유리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플라워 부케 패키지에 어센틱 립밤을 담았다. 부케를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에 사랑과 축하의 꽃말이 가득 담긴 플라워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사이즈 립밤(4호)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립밤 캡에 원하는 문구도 각인 할 수 있다.

아떼 '어센틱 립밤'은 발색과 보습 두 가지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해마다 매출이 증가하는 제품이다.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면서, 입술 라인에 3-4번 덧바르면 선명한 발색력이 더해져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LF 아떼 관계자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소프트 글램 메이크업이 2024년에도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올 한해도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들을 지속 개발하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