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롯데월드, 설맞이 콘텐츠 풍성…"무료한 연휴는 안녕"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1-30 15:49

수정 2024-01-31 13:46

롯데월드, 설맞이 콘텐츠 풍성…"무료한 연휴는 안녕"


롯데월드 어드벤처(롯데월드)가 2024년 설 연휴 기간 가족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31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4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는 특별 공연 '설맞이 민속 농악대 & 민속놀이 한마당'를 진행한다. 전통악기를 활용한 신명 나는 농악대의 연주를 즐긴 후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즐거운 민속놀이까지 직접 참여할 수 있다. 2월 12일까지는 복된 한 해를 기원하고 설 연휴의 흥겨움을 최고조로 이끌 '민속 한마당'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전통 타악기 공연과 화려한 한복을 곱게 입은 연기자들의 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민속 한마당'은 매일 오후 5시 퍼레이드코스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 놀이 체험이 진행된다. 먼저 설빔을 입고 세배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설빔 입고, 찍고, 꾸미고', 와 나만의 특별한 복주머니인 '복주머니 석고방향제'를 꾸미기(선착순 100명 한정), '향기로운 맷돌커피체험' 등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전통 체험 프로그램은 2월 9일부터 12일까지 민속박물관 상설전시실 일대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개원 35주년을 맞아 준비한 공연과 콘텐츠도 설 연휴 기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 30분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는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신규 퍼레이드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공연이 열린다. 개원 35주년 신규 매직캐슬 맵핑쇼 'Luminous Memories of the Magical World'도 볼거리 중 하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35년간 지나온 모험의 시간과 앞으로 계속될 환상의 여정을 담은 3D 맵핑쇼로 매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된다.

한편 롯데월드는 설 연휴를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월 한 달간 제휴 카드 소지자라면 최대 5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