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신규 브랜드 '702' 공개

강우진 기자

입력 2023-10-24 14:29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신규 브랜드 '702' 공개
◇702 BI. 사진제공-코오롱모빌리티그룹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신규 브랜드 '702'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소개하고 서비스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숫자 '7'은 코오롱의 기업정신을 상징하는 7개의 삼각형으로 된 심볼에서 착안했다. '0'은 신차부터 중고차, A/S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 전반을 순환하는 통합 브랜드임을 의미한다. 숫자 '2'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과 고객의 파트너십을 뜻하는 고객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뜻한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702를 통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지난 7월에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던 '코오롱모빌리티케어'는 702 브랜드로 명명하며 '702 Care+'로 변경됐다. 인증 중고차의 보증을 연장할 수 있는 중고차 전용 워런티 상품으로 출고 후 7년, 주행거리 14만㎞ 미만의 차량 소유 고객이라면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운영하는 A/S센터에서 차량 인증 점검 통과 후 1년 또는 2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달부터는 BMW 뿐만 아니라 아우디, 볼보 차량에도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수입 중고차 판매 및 렌트 서비스 등도 추진한다. 1년 미만의 신차 컨디션의 차량을 센터에 입고시켜 성능, 상태 진단과 정비 등의 상품화 과정을 거친 후 렌트 서비스에 투입한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