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롯데월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연장운영

김세형 기자

입력 2023-10-18 15:52

롯데월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연장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운영 기간을 오는 11월 19일까지 특별 연장한다.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지난 9월 1일 선보인 가을 시즌 축제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엔하이픈과 협업한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접목시켰다. '다크 문: 달의 제단'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평범한 학생이지만, 밤이면 인간을 해치는 하급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이야기다.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와 웹툰 IP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롯데월드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다크 문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2000만 회를 돌파했다. 해외에서 직접 방문하는 손님이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9월 한달 간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은 해외 입장객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세배 이상 늘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만들어낸 입체적인 몰입감이 성공적인 시즌을 만들어 낸 배경으로 꼽힌다.

지난 9월 28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엔하이픈이 직접 등장해 웹툰 OST 무대를 선보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벽을 허문 색다른 재미를 주었으며, 10월 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어드벤처 내에 다크 문과 연관이 있는 스팟들을 방문해 모바일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는 '다크 문 생일파티 이벤트' 스탬프 투어를 진행해 콘텐츠를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