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관장 홍이장군', 맞춤 설계 강화 리뉴얼… 어린이 그림대회도 개최

김소형 기자

입력 2023-10-16 16:05

수정 2023-10-16 16:06

'정관장 홍이장군', 맞춤 설계 강화 리뉴얼… 어린이 그림대회도 개최


정관장의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맞춤 설계를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랜 기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관장 홍이장군'은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되어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하여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하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몸에 좋은 홍삼을 아이들도 먹으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각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1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심사 결과는 12월에 발표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100개 이상의 작품을 선정해 상금 및 상패를 시상하고 홍이장군 제품 등을 증정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세~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