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더 플라자,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

김세형 기자

입력 2023-06-20 18:03

더 플라자,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
◇더 플라자-캐치볼 팝업스토어 모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가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CATCH BALL)'과 협업해 LL층(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캐치볼은 품질 좋은 원단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팝업스토어는 6월 21일부터 7월 7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20일 더 플라자에 따르면 팝업스토어에서는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기획 상품이 판매된다.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조화롭게 새겨 넣었다. 실내화, 친환경 소재의 가방도 준비했다. 기획 상품은 더 플라자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캐치볼은 매장이 대구에만 있어 시착이 어려운데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니커즈를 신어보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는 게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캐치볼과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 제품을 구매하거나 기념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식사권, P컬렉션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이 제공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호텔 소비층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캐치볼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곳과 팝업스토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