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이지선 교수의 '꽤 괜찮은 해피엔딩 북 콘서트' 공동 주최

장종호 기자

입력 2023-03-27 14:31

수정 2023-03-27 14:32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이지선 교수의 '꽤 괜찮은 해피엔딩 북 콘서트' 공동…
이지선 교수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이하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마포푸르메어린이도서관, (주)행복한거북이 상암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지선 교수(이화여대 사회복지학과)의 '꽤 괜찮은 해피엔딩' 북 콘서트가 3월 31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4월 장애인의 날과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개원 7주년을 맞아 장애어린이와 가족, 마포 지역사회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비는 무료.

'꽤 괜찮은 해피엔딩' 북 콘서트는 최근 모교 이화여대 교수로 부임해 화제가 된 이지선 교수와 박송아 첼리스트가 함께하는 북 토크와 첼로 연주로 구성된다.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서 재활치료 중인 장애어린이, 행복한베이커리&카페 바리스타인 장애청년, 마포푸르메어린이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가 이 교수의 책 '꽤 괜찮은 해피엔딩'의 일부를 함께 낭독하기도 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기관들의 운영법인인 푸르메재단의 홍보대사이기도 한 이 교수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오늘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장애어린이와 가족, 지역주민들에게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