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돔 페리뇽 X 레이디 가가 팝업 스토어 오픈

전상희 기자

입력 2022-12-05 16:27

돔 페리뇽 X 레이디 가가 팝업 스토어 오픈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 가가 팝업스토어.

돔 페리뇽이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 가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돔 페리뇽과 레이디 가가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지난해 첫 콜라보레이션 이후 두 번째다

돔 페리뇽과 레이디 가가의 공동작업은 긴장관계 속에서 조화를 발견하고자 하는 공통의 목표 속에 나온 결실. 브랜드 측은 "지난해 첫 콜라보레이션 이후, 돔 페리뇽과 레이디 가가는 공통의 신념에 대한 창조적 대화를 지속해왔다"며 "돔 페리뇽에게는 한 해의 개성과 시대를 초월한 미적 이상의 상호작용이고, 신선함과 성숙함의 대화이며, 그림자와 빛의 만남이다. 또한 레이디 가가에게는 문화 코드의 충돌이자 대중성과 아방가르드 사이의 역설이며, 고전적 규칙의 탈취와 변형을 통해 창작의 지평을 확장하는 시도"라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설명했다.

돔 페리뇽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선택한 샴페인은 로제 빈티지 2008 이다.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은 '눈부신 햇살이 가득했던 2000년대의 날씨와는 사뭇 다른, 예외적인 한 해의 기록'이다. 풍미를 살펴보면 2008년 빈티지의 상징인 산미가 피노 누아의 구조감과 잘 어우러진다는 평. 작약과 백후추의 풍미를 연상시키며 오래도록 이어지는 끝맛에 대한 호평도 만만치 않다.

이번에 선보이는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 가가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매로, 1인당 1병씩 구매할 수 있으며 1병당 가격은 약 69만원대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