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듀윌, 무인 스트레스 측정실 오픈…심리상담실 이어 임직원 멘탈 케어 지원

김소형 기자

입력 2022-07-14 13:19

수정 2022-07-14 13:27

에듀윌, 무인 스트레스 측정실 오픈…심리상담실 이어 임직원 멘탈 케어 지…


에듀윌이 임직원 멘탈 케어를 위해 본사의 복합형 멀티 교육센터 E·스퀘어에 무인 스트레스 측정실을 오픈했다.



스트레스 측정실에는 손끝으로 혈관 건강도와 누적 스트레스를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유비오 맥파가 설치돼 있어 혼자서도 쉽게 측정이 가능하다. 측정에는 약 2분 30초 정도 소요되며, 측정 후에는 스트레스 및 혈관 지수 결과지를 출력해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윤석원 에듀윌 인재육성팀장은 "무인으로 스트레스 측정실을 운영해, 임직원 누구나 부담없이 들러 간편하게 스트레스 지수를 검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결과지를 토대로 심층 상담을 원할 경우, 측정실 옆에 있는 심리상담실에서 상담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이미 지난 2020년 3월, 사내에 임직원 전용 심리상담실 '마음, 쉼'을 오픈하고, 임직원들의 멘탈 케어를 시작해 왔다. 심리상담실에는 심리상담 전문가가 상주해 있어 사전 예약 후 무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