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고객만족도1위] 맑고 투명한 순수비타민을 담았다 ㈜더시샘, '시샘 에이지플래너워밍세럼'

류종석 기자

입력 2021-12-24 11:00

수정 2021-12-24 11:00

 맑고 투명한 순수비타민을 담았다 ㈜더시샘, '시샘 에이지플래너워밍세럼'


맑고 투명한 순수비타민을 담았다 ㈜더시샘, '시샘 에이지플래너워밍세럼'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위해 먹는 비타민C뿐만 아니라 바르는 비타민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일반적으로 순수 비타민C는 섭취하는 것보다 피부에 바르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지만, 공기 중에 쉽게 산화되는 성분에 대한 불안정성 때문에 화장품에 적용하기 어려웠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일반 비타민C 화장품의 대다수가 순수비타민의 하얗고 투명한 색상이 아닌 노란 색상을 띄는 것도 비타민 C가 산화된 표식이라 볼 수 있다.

㈜더시샘(하승연 대표)은 특허 받은 비타민 안정화 기술로 공기중에 노출되어도 산화가 되거나 노란색으로 변하지 않는 신선한 순수 비타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시샘화장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시샘화장품의 다양한 순수비타민 화장품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제품은 단연 '시샘 에이지 플래너워밍세럼'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C안정화 기술의 혁신이 들어간 집중 관리 비타세럼으로 화장품속의 일반적인 비타민C가 50 ℃ 4주(실온 환산 시, 1년)에 30%가 변질되어 파괴되는 경우,해당 제품의 비타민C는 나노캡슐 공법이 사용되어 같은 조건에서 90%이상 안전하게 보존됨으로써 더 높은 비타민C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샘 에이지 플래너워밍세럼'은 뚜껑을 돌린 후 버튼을 눌러 펌핑하는 스포이드형 형태로 아침,저녁 세안 후 스킨,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투명한 세럼을 적당량(1~2 방울)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얇고 고르게 펴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면, 순수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시샘화장품 하승연 대표는 "시샘화장품은 순수 비타민 안티에이징으로 피부 나이를 반내림(♭) 해주고 탄력저하, 그늘짐, 건조함과 같은 피부노화로 인한 현상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고 설명하며, "특히 시샘 에이지 플래너워밍세럼은 녹슬지 않은 순수비타민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보습 특허물질을 함유해 피부 건조를 해결해주고,비타민C에 의한 피부자극과 손상을 줄여(국가공인 임상기관 시험완료)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