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생활공작소, 우리 아이 손 씻기 습관화 돕는 ‘생곰이 핸드워시’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28 07:20

생활공작소, 우리 아이 손 씻기 습관화 돕는 ‘생곰이 핸드워시’ 출시
생곰이 핸드워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어린이들의 손 씻기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생곰이 핸드워시(이하 생곰이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생곰이 핸드워시는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인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를 보다 어린이 친화적인 형태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생'활공작소 '곰'돌이를 줄인 생곰이 캐릭터 모양으로 거품이 생성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손 씻기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이 건강한 위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선보이게 됐다.

생곰이 거품 툴을 핸드워시 입구에 부착한 후 펌프를 누르면 1회분의 귀여운 곰돌이 모양 거품이 분사된다. 매번 거품을 내야 하는 수고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꼼꼼한 손 씻기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위한 손 세정제로 적합하다. 또한, 개인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자발적으로 손 씻기에 참여하도록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달콤한 망고향을 적용했다.

무엇보다 생곰이 핸드워시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시행한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하여 손 세정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트리클로산,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손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성 코코넛 오일로 액체화한 순비누 성분을 함유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곰이 핸드워시는 감염증에 취약한 아이들에게 보다 친화적인 위생용품을 고민한 끝에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실제로 공식 출시 전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아이들 손 씻기 교육에 용이하여 육아 부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