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드리선 프리미엄 생리대, 31일 오후 10시 라이브 방송 출격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1-31 10:36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국내 첫 완전무염소(TCF) 생리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31일(일) 오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개발까지 총괄하고 있는 이화진 브랜드 대표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 소비자들의 생리대에 대한 각종 궁금증도 직접 해결해 줄 방침이다.



먼저, 오드리선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싱글 세트'를 40% 이상 할인된 54,800원에 선보인다. 생리대 중형 6팩, 대형 4팩에 팬티라이너 2팩이 세트로 구성되어 혼자 사용할 경우 약 4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싱글 세트를 두 배로 구성한 '더블 세트'(생리대 중형 12팩, 대형 8팩, 팬티라이너 4팩)는 50% 할인해 9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을 지켜보며 적극적으로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현장에서 깜짝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잦은 생리대 이슈로 생리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개발자인 이화진 브랜드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생리대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물음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오드리선의 라이브 방송은 오는 31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즐길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