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V최초공개 CJ홈쇼핑 단독런칭방송!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

입력 2019-12-13 13:46

TV최초공개 CJ홈쇼핑 단독런칭방송!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


CJ오쇼핑은 다른 홈쇼핑 채널과 차별화된 트랜디한 아이템을 발굴하여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는 부족하지만 제품력이 뛰어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런칭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있다. 이 같은 흐름 속 CJ오쇼핑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비타바움'의 마시는 비타민 제품을 홈쇼핑에서는 최초로 소개한다고 전해 이목을 끈다.



올해 초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독일 직수입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은 최근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 가지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꾀한 점이 인상적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비타민이라는 것도 비타바움만의 강점이다. 게다가 현재 비건(vegan: 채식주의자) 문화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확산된 가운데 비타바움의 제품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비타바움의 제품은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 15'다.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이번 방송을 위해 특별히 함께 구성된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 8'은 일상생활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B군이 모두 포함된 복합 비타민제다. 특히 비타민B 12를 가장 강화해 하루 권장량의 3만 6667%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타 비타민보다 더욱 높은 효능을 자랑한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 15'와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 8'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구성은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으로, 오는 12월 13일 오후 11시 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비타바움의 제품은 117년 역사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사 DSM사의 원료를 사용해 독일에서 직접 생산되고 있다. 식약청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젤라틴, 착색제 등이 불포함돼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비타바움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