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MR.L,D(미스터.리,디)' 런칭쇼…선글라스 단일 브랜드 최초의 패션쇼 선보여

박아람 기자

입력 2018-03-23 13:49

more
'MR.L,D(미스터.리,디)' 런칭쇼…선글라스 단일 브랜드 최초의 패션…


지난 3월 21일(수) 오후 8시 동대문 맥스타일광장 특설무대에서 'MR.L,D(미스터.리,디)' 런칭쇼가 열렸다.



'MR.L,D(미스터.리,디)'는 밝히는 남자, 조명작가 강동우와 안경에 미친 남자, 안경제작 이현수 대표가 콜라보하여 자신 있게 내 놓은 브랜드로, 이 날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된 MR.L,D(미스터.리,디)의 런칭쇼는 선글라스 단일 브랜드 최초의 패션쇼라는 것 자체로도 큰 의미를 가졌다.

패션쇼는 집시 바이올리니스트 콘(KoN)이 일렉바이올린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고, 메인 모델인 배우 윤송아, 클릭비 노민혁, 바이올리니스트 콘(KoN), 소년24 탁진규, 배우 이혜인 등이 멋진 워킹의 런웨이를 선보였다.

또한, 패션쇼 모델이 착용한 실링스톤 박종철 디자이너와 비뮈에트(디자이너 서병문, 엄지나)의 의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그 외에도 퓨전국악팀 팀투블라썸(김보은, 백진선, 신혜원), DJ Infra-K가 특별공연을 펼쳤으며, 디자이너 이상봉, 장광효, 신장경, 박종철, 서병문, 엄지나 등과 방송인 샘 오취리, 배우 최성희 등이 셀럽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선글라스 단일 브랜드 최초의 패션쇼를 개최하여 선글라스가 보조적인 패션 아이템이 아니라 패션을 주도하는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의미를 부여함과 동시에,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을 선보인 'MR.L,D(미스터.리,디)'. 신규 선글라스 브랜드 'MR.L,D(미스터.리,디)'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