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세계면세점, 이달 말까지 적립금·등급·리워드 '혜택 해방의 달'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17-08-18 16:34

신세계면세점, 이달 말까지 적립금·등급·리워드 '혜택 해방의 달'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말까지 모든 회원들이 적립금, 등급, 리워드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혜택 해방의 달'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막바지 여름 휴가뿐 아니라 10월 연휴 동안 해외 여행을 가는 면세 회원에게까지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선착순 8명에게 적립금을 아낌 없이 증정하는 적립금 혜택 해방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8일, 28일 오후 8시에 응모한 선착순 8명에게 차수 별로 18만원 28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선착순 응모를 놓쳤더라도, 해당 페이지에서 8일간 매일 출석 체크 시 최대 8000원까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최대 50개 브랜드 한해, 모든 등급의 회원 모두가 한시적으로 최대 할인율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금을 받고 할인까지 받았다면 마지막으로 리워드까지 챙겨보자. 신세계면세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쏠쏠한 경품을 되돌려 주는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500 이상 구매한 회원들 중 즉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300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즉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리워드 혜택은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