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미네랄 3in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 출시

김겨울 기자

입력 2016-09-26 09:50

스킨푸드, '미네랄 3in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 출시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10,000원/펜슬 0.2g/파우더 0.5g)은 완벽한 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브로우 펜슬, 쿠션, 스크류 브러쉬가 하나의 제품에 담긴 3 in 1 제품이다. 눈썹 윤곽을 잡아주는 삼각 모양의 펜슬과 빈약한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탄탄한 쿠션,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스크류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유분에 강한 솔리드 파우더와 하드왁스를 배합한 하드포뮬라가 뭉침 없이 오랜 시간 아이 브로우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밝은 브라운 헤어에 어울리는 1호 라이트 브라운, 염색하지 않은 자연모와 다크 브라운 헤어에 어울리는 2호 다크 브라운, 블랙 헤어에 어울리는 3호 그레이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눈썹은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요인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눈썹 연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스킨푸드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으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겨울 기자 win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