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롯데렌터카 최대 80% 할인…'온 더 로드-광주, 여수편'도 배포

장종호 기자

입력 2016-05-06 11:15

롯데렌터카 최대 80% 할인…'온 더 로드-광주, 여수편'도 배포


롯데렌터카는 최대 80% 렌터카 할인행사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ON THE ROAD)-광주, 여수 편'을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우선 5월 말까지 롯데렌터카 전국 220여개 지점에서 단기렌터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내륙은 수입차 전 차종 80% 할인과 함께 SM3, SM5, 말리부, K7 차량 대여 시 70%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으로 렌터카 이용 시 1일(24시간) 이용에 BMW320d 9만원, SM5 4만 5000원, K7 240 8만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녀와 함께 방문 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단, 공항지점 제외). 제주지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65% 할인율이 적용되며, 5월부터 제주 오토하우스의 전 차량은 금연차량으로 운영된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후 해당 URL을 13일부터 5월말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내륙지점 50%할인 쿠폰을 제공(6월초 일괄발송)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 또는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매 시즌 별로 발간하고 있다. 2014년 창간호 '제주 편'을 시작으로 '남해안 편', '동해안 편', '서해안 편', '인천 편' 등 각각의 주제로 여행 명소를 소개하며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주, 여수 편'에서는 해안 상공을 떠오르는 열기구 체험부터 바다 앞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싱싱한 활어회를 내는 어촌 마을까지 여수 반도와 주변 섬을 오가며 봄 기운 가득한 자동차 여행 명소를 소개한다. 더불어 광주, 여수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미식과 볼거리, 이색 액티비티 등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여행자를 사로잡을 만한 요소를 모아 '맛·멋·뜀·쉼' 4가지 주제에 맞춘 명소들을 소개한다. 광주, 여수 여행코스 외에도 전국의 봄나들이 명소에서 즐기는 개성 넘치는 축제와 이벤트를 알려준다.

아울러 여행 시 참고할만한 롯데렌터카 이용 안내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에 관한 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