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부천 전시장 신규 오픈

입력 2015-12-11 17:10

사진제공 : 카앤모델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경기도 부천시에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을 신규로 오픈하고 부천 지역 및 인천, 경기 서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은 부천 지역의 높은 고객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인천 및 경기 서부 지역까지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취지로 새롭게 개설됐다.



실제로 폭스바겐은 지난 한 해 부천 지역 내 전체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고, 2015년 상반기 전체 수입차 브랜드 판매량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개인고객 기준)* 부천 지역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부천 전시장은 연면적 324.89 m2의 규모로,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부천 전시장은 경인 고속도로와 인접한 위치에 자리를 잡아서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인천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지리적 이점이 있다.

또한 전시장 주변으로는 백화점, 마트, 시청, 공원 등 핵심 생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어서 부천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부천 전시장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인천 구월 서비스센터 및 신흥 서비스센터, 그리고 염창 서비스센터와의 인접한 네트워크로 보다 편리하게 폭스바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부천 전시장을 통해 부천 지역 고객은 물론 인천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입차 베스트셀러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폭스바겐과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12월 17일 (목)부터 약 2주간의 고객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하는 소모품(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등) 최대 30% 할인 행사 외에, 수입 및 국산 타이어를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자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스터모터스 홈페이지(www.vwmeister.com) 또는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확인 할 수 있다.

*2014년 부천지역 폭스바겐 판매대수: 총 358대 (전체 판매 중 23.2% 차지)로 1위*2015년 상반기 부천지역 폭스바겐 판매대수: 총 198대 (전체 판매 중 20.7%차지)로 1위신지우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