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배스킨라빈스, ‘오리지널 빙수’ 등 아이스크림 빙수 3종 출시

송진현 기자

입력 2015-04-24 11:22

수정 2015-04-24 17:36

배스킨라빈스, ‘오리지널 빙수’ 등 아이스크림 빙수 3종 출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시원한 얼음에 달콤한 아이스크림 트리 큐브 토핑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All New 2015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빙수는 올해 새로이 선보이는 '오리지널 빙수'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엄마는 외계인 빙수' 등 총 3종이며,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토핑이 더해져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리지널 빙수'는 시원한 얼음 위에 고소한 콩고물과 달콤한 빙수 팥이 어우러져 한국 전통의 맛을 살린 빙수로, 바닐라 아이스크림 트리 큐브 토핑을 얹어 시원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6,500원.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와 '엄마는 외계인 빙수'도 아이스크림 트리 큐브 토핑을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딸기 우유처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사이로 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있는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트리큐브를 만나 달콤 상큼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맛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2014년 인기 제품인 '엄마는 외계인 빙수'도 다크?밀크?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바삭 초코볼이 가득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트리 큐브와 곱게 갈린 얼음의 조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7,500원.

이 밖에도, 'All New 2015 아빙'에 1,400원을 추가 시 싱글주니어 한 스쿱을, 500원을 추가하면 초코볼 또는 빙수팥을 더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남녀노소가 모두 사랑하는 맛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트리로 업그레이드 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빙수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