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넥스렌터카, 특판차량 전문 장기렌터카로 주목

송진현 기자

입력 2015-04-24 17:36

넥스렌터카, 특판차량 전문 장기렌터카로 주목


장기 렌트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 신차모델이 많이 나오고 신차시장이 뜨거운데 유독 장기렌트카 시장이 호황을 이루고 있다. 장기 렌트카 시장이 활성화된지 4년만에 16만대가 넘게 신규등록됐다. 각 언론사들과 방송사들의 뉴스에서도 리스나 할부보다는 장기렌트카가 자주 올라온다.

캐피탈사에서 리스, 할부, 장기렌트, 상품을 같이 취급하지만 유독 장기렌트카가 인기 있는 이유는 세금이 적기 때문이다. 영업용으로 분류되어, 등록비 부대비용과, 자동차 세금에 대한 부담이 적어 장기렌트카 상품을 따라가긴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장기렌트카는 신차회사들과 특판M/O 계약으로 렌트카 회사마다 프로모션이 틀리고, 각 렌트회사의 보험률(보험료는 소비자가 부담하지 않음), 과금융 비용을 산정하여 소비자에게 청구함, 장기 렌트카 비용의 제일 중요한 것은 신차 회사들과 렌트카 회사의 특정차량을 얼만큼 특판 프로모션가격을 M/O 계약하여 협약했느냐,

금융비용과 보험료는 많이 차이가 나지 않으나, 차량가격이 렌트비용에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소비자가 원하는 차가 어느 렌트회사가 가장 M/O 계약을 저렴하게 했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장기 렌트카의 특판차량만을 안내해 주는 업체가 있다.

넥스렌트카는 렌트카 회사와 업무 제휴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에 맞는 특판차량을 찾아서 정보를 제공한다. 넥스렌트카는 신차 영업사원 출신들로 구성된상담사를 배치하고 1:1 맞춤상담으로 가격비교 및 신용조회 차량배정, 계약소비자에게 차량인도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가능 차량으로는 국산차 현대자동차(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기아자동차(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모하비, 스포티지R) 르노삼성자동차(SM3, SM5, QM3, QM5 쉐보레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쌍용자동차의 신차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등과 BMW 320D, 520D, GT, X3, X4, X5, 벤츠C220, E220, CLA200, 아우디A3, A4, A6, 폭스바겐 티구안, 제타, 골프 등 수입차를 특판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nexrent.co.kr)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