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풋 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40% 특가 판매

송진현 기자

입력 2014-11-29 08:29

풋 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이 풋 케어 전문 제품을 최대 40% 세일 행사를 진행해 화제다.



더풋샵 측은 "기능성을 강화한 더풋샵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일은 품목별로 최대 40%부터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세일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10일의 기적 풋 필링 마스크, 소프트 홀릭 풋 실키 마스크, 손발톱 영양제, 아로마 오일 3종 등의 신제품은 물론 더풋샵 전국 매장 이용 상품권까지 포함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더풋샵 쇼핑몰(www.thefootshopmall.co.kr)에서 진행 되며, 제품 관련 문의 및 기타 관련 사항은 (주)스킨애니버셔리스파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o.kr) 또는 대표번호(02-6677-888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라다이스 인 더 시티'라는 슬로건으로 복잡한 도심 속 웰빙의 원천이 숨 쉬는 곳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풋 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은 깨끗하고 안락한 시설과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일곱 가지의 전통차 제공, 닥터피시라 불리는 가라루파 체험, 족욕 체험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130여 개의 풋 케어 전문 매장을 갖추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힐링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