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튠 건강식품 '프로바이오 밸런스' 온라인몰 진출

최만식 기자

입력 2014-10-23 16:13

리튠 건강식품 '프로바이오 밸런스' 온라인몰 진출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 밸런스'의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몰까지 확대했다.



기존의 홈쇼핑 판매에서 벗어난 시도다.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LG생명과학과 서울스카이병원장 강세훈 박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10종의 복합 유산균이 한 캡슐에 500억 마리가 투입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유익균을 늘리고, 해로운 유해균은 억제해 장 내 건강 밸런스를 지켜준다. 인체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장에 존재해 장 건강이 면역력과 직결되기 때문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장 건강이 더욱 중요하다.

LG생명과학은 출시 후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를 신세계몰, GS숍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시켜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계기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요즘과 같이 급격하게 쌀쌀해진 가을철 환절기에 '프로바이오 밸런스'가 면역력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은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념해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6개월 분에 19만8000원인 제품을 채널별 20%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바이오틱스의 안정성을 위해 제품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아이스박스 포장 상태로 냉장 배송할 계획이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