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이원, 리안·조이·뉴나·페라리 등과 세텍-인천송도 육아박람회 동시 참여

박종권 기자

입력 2014-10-22 16:42

에이원, 리안·조이·뉴나·페라리 등과 세텍-인천송도 육아박람회 동시 참여
리안, 조이, 뉴나, 페라리 등을 수입판매하는 에이원이 세텍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육아박람회에 참여한다. 사진제공=에이원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이 23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텍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육아박람회에 동시 참가해 최대 46%의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민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안전카시트 조이(Joie)',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뉴나(NUNA)' 등의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세택 박람회를 통해 남자들의 로망 '페라리(Ferrari)'의 카시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급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디럭스 유모차 부문에서 대한민국 최다판매를 기록한 '스핀LX'를 비롯해 디럭스급의 안정감과 절충형의 가벼움을 더한 '솔로(Solo)', 신생아 카시트 '스핀 인펀트', 유모차와 카시트 호환이 가능한 '스핀 트래블 세트' 등을 선보인다. 리안 제품 구매시 최대 33%의 할인혜택과 제품에 따라 풋머프, 캐리콧커버, 방풍커버, 바퀴커버, 다용도 수납함 등 최대 6종의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조이는 대표 카시트 라인업으로 '스테이지스LX2', '스테이지2', '아이앵커', '스테디' 등을 비롯해 디럭스 유모차 '크롬'을 선보이고 최대 40%의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 카시트 구매시 아기인형거울, 숄더벨트커버, 누비3단콤보를 증정하고, 유모차 구매시 풋머프, 헤드서포트, 방풍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는 유모차 라인으로 그랜드 디럭스 명품 유모차 '이비(IVVI)'와 미란다 커 유모차 '페프럭스(PEPP LUXX)'를 선보이며 신생아 카시트 '피파(PIPA)', 친환경 유아 바운서 '리프(Leaf)', 전문가가 추천하는 아기식탁의자 째즈(ZAAZ)',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SENA)'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유모차 '페프럭스'와 '이비'의 트래블 세트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따라 최대 38%의 할인을 적용하고,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는 방풍커버, 풋머프, 레인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프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토이바를 비롯해 째즈 구매시 트레이, 누비3단콤보 등을, 세나 구매시에는 모기장을 무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빠들의 로망 페라리 카시트를 세텍 박람회에서 판매한다. 페라리의 대표 카시트 라인업을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모차 제품으로는 '피셔프라이스'와 '프리마'를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썬바이져, 누비3단콤보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울 세텍의 '2014 서울 베이비페어'는 전시장 코끼리관에서 진행되며 리안과 조이, 뉴나는 B-006부스에서, 페라리는 B-004 부스에서 전시된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제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전시회장 811번 부스에서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자사몰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울 세텍 박람회와 동일한 구성과 가격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에이원의 인기 상품을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