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로제타스톤, 고품격 강연으로 영어고민 해결 앞장

송진현 기자

입력 2013-02-24 14:49

수정 2013-02-24 14:49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솔루션 기업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스티븐)가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더욱 새로운 고품격 강연 라인업을 선보이며, 자녀들의 영어 교육으로 고민 중인 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선다.



▶최고의 외국어 교육 전문 강사진과 함께 월 10회 이상의 강연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올해 더욱 특별하고 알찬 강연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고 외국어 교육 강사진이라 할 수 있는 박현영, 오성식, 레이나, 안영일을 최종 강사진으로 확정했다.

각기 다른 주제 강연을 통해 효과적인 외국어 교육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특히 수퍼 맘 잉글리쉬의 대표 주자 박현영 씨는 "머리 속 영어를 말하는 영어로" 라는 주제 강연과 함께 이미 4개 국어를 완벽 구사하는 딸(조현진, 13)에 대한 다국어 학습 노하우도 공개한다. 또 굿모닝 팝스의 오랜 진행자 오성식 씨는 '자녀 영어교육 성공비법'을, 현 EBS영어 강사 레이나는 '현 어학공부법의 문제점 및 해결책'을, 일본어 영어 등 통역 지도자로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안영일 씨는 다국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외국어 교육 강사진과 함께 하는 로제타스톤의 강연은 서울뿐 아니라 주요 지방도시를 포함해 매월 10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강연은 무료로 제공된다.

영어 또는 외국어 교육에 관심이 있는 경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www.rosettastone.co.kr/seminar 에서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노트패드 등의 기념품 및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로제타스톤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 강연들을 마련한 계기에 대해 "국내 최고의 외국어 강사인 이들은 가장 효과적이고 바람직한 외국어 학습법이 뭔지에 대해 공통적으로 '암기나 한글 번역 없이 직관을 통해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하는 방식'이라고 말한다"며 "이는 로제타스톤의 기본 학습 방식인 '모국어 학습 원리'에 대한 설명과도 같아, 전문가들이 모국어 학습이 왜 중요하고 효과적이며, 현재 이전 학습 방식엔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 또 성공적인 외국어 학습을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직접 이야기 해주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이미 모국어 학습 원리로 학습하고 있는 로제타스톤 기존 고객들을 위해 '로제타스톤 100% 완전 정복 브런치 강좌'라는 특별 강연을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성수동 이마트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좌에서는 레이나와 안영일, 두 명의 강사가 참여해 로제타스톤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다양한 언어를 우리 말처럼 익힐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신학기 맞이 토탈리 워크북 증정 및 체험단 4기 모집 진행

한편, 로제타스톤은 새 학기를 앞두고 로제타스톤의 영어기초학습솔루션인 토탈리(TOTALe™) 1~5단계 풀세트 구입시 자녀의 학습 관리를 도와주는 5만원 상당의 교재, 워크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리고 오는 27일까지 '로제타스톤 토탈리 체험단 4기'를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토탈리 제품을 한달 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우수 체험 리뷰를 선발을 통해 89만 6천원 상당의 토탈리 풀세트 또는 캡슐 커피 머신, 가습기 등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토탈리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 및 문의전화(1577-7148)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