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승엽의 금요경마 예상평] 11월 18일 금요일

강병원 기자

입력 2011-11-18 09:35

상위군의 경우 능력이 앞선 축마가 있거나 인기마들의 전력이 우세한 경주가 많이 편성된 반면 하위군으로 내려올수록 전력차가 크지 않은 마필들간의 혼전 양상이 대부분이다. 게다가 목요일부터 비가 계속해서 내린다고 하니 초반 하위군 경주때 여러 가지 변수들을 꼼꼼히 체크하고 베팅에 임해야겠다.



제1경주는 전력차가 크지 않은 마필들간의 일전이다. 직전 종반 좋은 탄력을 보이며 올라왔던 ⑪킹오브타이거가 힘차고 더 좋아져 선전이 기대된다. 선두력과 끈기 갖춘 ④질풍여걸과 기습 선행 노릴 ⑥럭키스피드, 데뷔전 능력 보인 ⑦울트라러너, 종반 역전 노릴 ①다솔킹이 가세하갰다.

제6경주는 선두력과 끈기 겸비한 ⑩용두성이 거리까지 대폭 줄이고 나와 선전이 기대되는 가운데 부담 중량 무거우나 상태 최상인 ⑦오픈더하프와 전력 상승세 뚜렷한 ⑥필링굿이 도전마. 선두권 공략할 ③대지의감동과 ⑧전승무패가 가세하는 양상.

제8경주는 선두력 좋은 ③강호군림과 선추입 자유로운 ⑨선오브뷰티가 2강을 형성하는 경주로 상태 호전세 뚜렷한 ⑥코르시칸이 도전마. 외곽에서 선두권 가담할 ⑪비단과 ⑫주말파티가 가세하는 양상.

<이승엽 서울경마 부산편집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