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B국민카드, 브랜드 웹툰 연재

송진현 기자

입력 2011-11-15 17:42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최기의)가 KB국민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11월 3일부터 12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각각 1편씩 총 16편의 브랜드 웹툰 'K-Toon, 생활의 힘'을 연재한다.



이번 웹툰 제작에는 <생활의 참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양수 작가, <낭만돼지 데이지>의 청설모 작가, <누들누드>, <덴마>의 양영순 작가, <프로야구 웹툰>의 최훈 작가 등 인기작가들이 참여했다.

'K-Toon, 생활의 힘'은 현재 4편까지 연재 되었고, 일상 생활 속에서 카드사용과 관련해 누구나 경험해 봤을 만한 이야기들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놓음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1편은 신입사원 면접을 소재로 한 "취업준비생의 힘(김양수 작가)", 2편은 카드를 사용하면서 흔히 겪는 마그네틱 손상을 소재로 한 "사람의 힘(청설모 작가)", 3편은 주유와 관련된 초보운전자의 비애를 소재로 한 "아는 것이 힘(최훈 작가)", 4편은 아버지의 제2의 인생 발견을 소재로 한 "가족은 나의 힘(김양수 작가)" 등이다.

'K-Toon, 생활의 힘'은 KB국민카드의 공식페이스북 팬진(www.facebook.com/powerkbcard)과 공식트위터(twitter.com/kookmincard)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11월 23일까지 KB국민카드의 공식페이스북 팬진(www.facebook.com/powerkbcard)에 접속 후 사연 공모 이벤트 페이지에서'나는 카드로 ○○○까지 해봤다'는 주제로 작성한 사연 중 참신한 아이디어를 채택해 총 4명에게 기프트카드(10만원권)를 제공하고 13편부터 16편까지의 웹툰 제작에 반영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