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CF 온에어

송진현 기자

입력 2011-11-07 14:15

수정 2011-11-07 14:15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CF 온에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다정다감한 조인성의 모습이 담긴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CF를 공개했다.



랍스터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겨울 한정메뉴 CF에서 조인성은 캐롤을 부르며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을 전달한다. 조인성은 포크를 돌려 상큼한 레몬을 스테이크에 뿌린 후, 치즈가 듬뿍 올려진 랍스터와 함께 스테이크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며, 조인성 특유의 사랑스런 애교로 여심을 녹이고 있다.

지난 여름 한정메뉴에 이어 조인성과 다시 한번 뭉친 광수는 레몬의 상큼함으로 더욱 맛있어지는 스테이크를 표현하기 위해 수 십여 개의 레몬을 짜내며 일약 '레몬남'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CF 촬영장 관계자에 따르면 조인성과 광수는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부르기도 하는 등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현장의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아웃백의 겨울 한정메뉴의 대표 메뉴인 '레몬 랍스터 테르미도르 & 스테이크'는 살이 꽉 찬 랍스터 위에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서 구워낸 랍스터와 아웃백만의 특제 뉴버그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회 등 특별한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린다. 특히 패밀리 B 세트와 파티 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까사로마타 와인 한 병을 추가로 제공해 식사와 함께 즐기거나 선물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조인성이 활약하는 아웃백의 겨울 한정메뉴 CF는 공중파 및 케이블, 아웃백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지난 여름 선보인 조인성 CF가 큰 인기를 끌면서 해당 메뉴가 조인성 스테이크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이번 랍스터 메뉴가 더 큰 관심을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