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랩시리즈, 고급 헤어제품인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11-11-01 08:58

수정 2011-11-01 08:58

랩시리즈, 고급 헤어제품인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출시
고급 헤어 케어 제품인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사진제공=랩 시리즈.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두피 케어에 중점을 둔 고급 헤어 케어 제품인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샴푸, 헤어 토닉, 왁스를 출시했다.



4일 본격 판매에 들어가는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Root Power Restorative) 샴푸'는 황산염 계면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거품이 거의 나지 않는 대신 두피 케어에 좋은 성분을 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랩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하는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샴푸와 헤어토닉, 왁스 신제품에 공통적으로 '루트플렉스5(Rootplex 5)'라는 혁신적인 원료를 사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황산염 계면활성제는 두피의 피질층을 손상시킬 수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로 두피를 건조하게 하고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고 주장하며, "'루트플렉스5'는 건강한 두피 유지, 건강한 모발, 두발에 적절한 보습, 머리카락에 윤기와 광택 제공, 모발 손상 예방 및 개선 등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5가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만든 랩 시리즈 헤어 케어 제품의 핵심 원료"라고 소개했다.

'루트플렉스5'에는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어 두피내 불순물을 제거해 주고, 인삼 뿌리 추출물을 사용해 두피 마시지에 도움을 준다는 것. 팬테틴 성분은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인산염(AMP)은 두피에 활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루트플렉스5'를 주원료로 한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샴푸'는 모공을 막는 불순물을 제거함으로써 두피가 활력을 되찾게 하고 모발이 더욱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법으로는 샴푸 후 물로 행구기 전에 1~2분 정도 두피에 스며들도록 놔두는 것이 좋다.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헤어 토닉'은 모발 손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세럼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완화시키고 모발을 보호하고 탄력 있고 건강을 모발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또한 샴푸, 헤어토닉 제품과 함께 출시된 '루트파워 리스토러티브 왁스'는 부드러운 모발과 자연스럽게 윤기가 나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적은 머리숱을 풍부하고 볼륨 있어 보이도록 할 뿐만 아니라 왁스의 효력이 장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 맨 연구 개발 그룹 리더인 마이클 인그레시아 박사는 "랩 시리즈는 남성 그루밍의 선두주자로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첨단 기술 개발과 포뮬러 개발은 물론 제품 테스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에 출시하는 헤어케어 제품인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시스템의 임상 실험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