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꼼꼼리뷰]오앤 페이스 갤러리 "모찌처럼 피부가 쫀든쫀득"

전상희 기자

입력 2011-06-16 13:04

more
오앤 페이스 갤러리 "모찌처럼 피부가 쫀든쫀득"
꼼꼼리뷰




보다 쉽게 빠르게, 그리고 아름답게. 이 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라면 아침에 분초를 다투는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본 조건은 갖춘 셈이다. 오앤의 '페이스 갤러리'는 디지털 파운데이션 세트 및 하이라이트와 블러셔를 하나로 모은 '쉬머링 멀티 팩트'로 구성됐다. 이중 디지털 파운데이션은 분당 5000회의 자동 진동을 통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화장을 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 손으로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부분 뭉침 현상이나 얼룩이 생기는 일 등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 리뷰에 참여한 최지선씨는 평소엔 BB크림과 파우더만을 사용해왔다. 파운데이션은 답답해보인다는 생각에서다. 특히 짧은 시간에 고루 펴바르기 힘들기 때문이라는 이야기. 그런데 이번 페이스 갤러리 디지털 파운데이션은 확실히 달랐다. "밀착력이 정말 최고다. 끊임없는 진동으로 인해 피부에 밀착될 수밖에 없는 파운데이션 입자들! 두드리면 두드릴수록 쫀득쫀득한 피부 표현이 가능했다"고 사용 소감을 밝힌 최지선씨는 "수분감이 풍부해서 피부가 더욱 탄력 있어보였다. 별 5개 만점을 주겠다"고 말했다. 단 "처음 펌핑을 할 때 양이 조금 많이 나오니 주의해야 한다. 이마 위 여드름을 완전히 덮기 위해선 컨실러를 따로 사용해야했다. 커버력은 다소 아쉬운 편"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피부를 환하게 표현해주는 '쉬머링 멀티 팩트'에 대해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잇달아 기능성 운동화들이 꼼꼼 리뷰단의 도마 위에 오르는 가운데, 토닝화 개념을 내세워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리복의 '이지톤'이 준비됐다. '이지톤'은 신발 밑창에 장착된 밸런스 포드가 하체 근육을 활성화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한다. 일반 슈즈보다 칼로리 소모 효과를 최대 28%까지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복근 등 에스라인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슬렌더톤은 노출의 계절이 두려운 이들이 선호할 제품.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핏플랍도 준비됐다. 허벅지와 엉덩이 등의 라인을 다듬어줄 여름용 대박 제품이다.

이지함 화장품의 '스트레치 케어 트리트먼트'는 임신, 비만 및 다이어트, 아동 및 청소년 성장기 등 급격한 체증변화로 인해 피부 미용상 보기 싫은 피부 변화 현상인 튼살을 사전 예방해줄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진전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외에 일명 황정음 신발로 유명한 스케쳐스의 여름 샌들과 함께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아쿠아 슈즈도 리뷰어들이 욕심을 낼만한 제품이다.

또한 수은주가 올라가는 요즘 외부환경에 더욱 민감해지는 피부를 달래줄 제품도 준비됐다. 궁중비책은 카밍크리미 오일 등을 포함, 스포츠조선 독자들을 위해 특별 세트 구성을 했다. 이중 카밍크리미 오일은 '한방 아로마 마사지 오일'로 온라인에서 유명하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꼼꼼리뷰단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스포츠조선 홈페이지(www.sportschosun.com)의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고지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메일(ccom@sportschosun.com)을 이용한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참여 방법과 상세 일정 등이 개별 통보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