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규투어 이어 드림투어도 스타트! KLPGA 2024 노랑통닭 큐캐피탈파트너스 드림챌린지 1차전 제주서 개최

박상경 기자

입력 2024-04-08 09:47

정규투어 이어 드림투어도 스타트! KLPGA 2024 노랑통닭 큐캐피탈파…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KLPGA(한국여자골프) 드림투어가 시즌 첫 발을 내디딘다.



KLPGA 2024 노랑통닭 큐캐피탈파트너스 드림챌린지 1차전(총상금 1억원, 우승상금 1500만원)이 8~10일 제주 서귀포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파72·6685야드)에서 펼쳐진다. 드림투어 개막전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3라운드 54홀 방식으로 치러지며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이번 대회는 정규투어 개막전이었던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이 끝난 뒤 하루 만에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128명의 출전 선수는 정규투어와 동일한 코스 환경 속에서 경기를 치른다. 노랑통닭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관계자들을 위해 별도로 푸드트럭을 마련해 노랑통닭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노랑통닭 이관형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앞길이 밝은 유망 선수들의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노랑통닭 골프단 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